GAME DONGA

하복, 모바일 게임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 베타 버전 무료 출시

김형근

하복은 자사의 모바일 3D 게임 제작 엔진 '프로젝트 아나키'를 공개 출시한다고 현지 시각으로 25일 발표했다.

'프로젝트 아나키'에는 피직스, 애니메이션 및 AI 도구 제품 접근과 함께 하복의 비전 엔진 등이 포함돼 있으며, 확장 가능한 C++ 아키텍처, 유연한 애셋 관리 시스템, 고급 Lua 디버깅 및 사용자 지정 가능한 게임 샘플 및 자습서 등의 기능이 제공돼 게임 개발자들이 아이디어를 빠르게 시도해 보고 놀라운 게임 경험을 창조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와 함께 하복은 이번 '프로젝트 아나키'의 출시를 기념해 개발자들이 Q&A, 포럼에 참여하고 지원 팀이 도와주는 커뮤니티 지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 온라인 허브를 공개했다.

하복의 로스 오드와이어 글로벌 기술지원 책임자는 "'프로젝트 아나키'는 콘솔 및 PC 개발자들이 수년간 사용해 온 것과 동일한 툴을 사용해 개발자들이 모바일 플랫폼에서 게임플레이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탐구할 수 있게 해준다"며 "이 툴셋은 강력한 그래픽, 물리 및 애니메이션 기능을 모바일 게임 개발 팀에게 규모에 상관없이 무료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로젝트 아나키' 홈페이지(http://www.projectanarchy.com/abou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 아나키

: 프로젝트 하복 아나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