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에 나라에 클라라가 떳다! 넥슨, '땡큐 바람' 홍보모델에 클라라 발탁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의 게이머 감사 캠페인 '땡큐 바람'의 홍보모델로 인기 모델 겸 탤런트 '클라라'를 발탁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오는 7월 진행되는 '땡큐 바람'의 홍보모델로 활동할 예정인 '클라라'는 게이머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주제로 한 광고 영상 및 스틸컷 촬영을 마쳤으며, 넥슨은 오는 4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 및 이미지, 메이킹 필름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오랜 기간 '바람의나라'를 사랑해준 게이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땡큐 바람' 캠페인은 오는 6일 진행될 '땡큐 바람, 허그 데이'의 시작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넥슨의 박웅석 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오랫동안 '바람의나라'를 사랑해준 게이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며, "전국 투어를 시작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게이머들과의 소통 창구 마련에 힘쓸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 나라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람의 나라 클라라
바람의 나라 클라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