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날다, 코크 플레이 이벤트 실시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는 매직큐브(대표 하상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소셜 아케이드 게임 ‘강아지날다’에 티스토어 코크 플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강아지날다’는 귀여운 그래픽과 터치 시에 캐릭터가 상승하고 반대의 경우에 캐릭터가 하강하는 직관적인 조작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폰용 캐주얼 게임으로 티스토어 소셜게임을 통해 내 휴대폰 속에 번호가 저장된 친구들과 경쟁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티스토어에서 즐기는 코크 플레이 이벤트는 코카콜라 음료를 먹고 적립한 포인트로 게임, 만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무한도전 멤버들의 광고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상황이다.

게이머는 ‘강아지날다’를 다운로드 받은 후 코크 플레이 앱에서 발급 받은 쿠폰을 입력하면 2,200원 상당의 골드가 지급되며, 이를 사용해 뼈다귀 아이템, 그물망 아이템, 부스터 아이템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루노소프트 신석우 마케팅 팀장은 “이번 코크 플레이 이벤트 외에도 7월 1일부터 31일까지 ‘강아지날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 50명을 초대한 화면을 캡쳐해 메일로 보내면 추첨으로 200명에게 문화 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아지날다 코크플레이 이벤트 실시
강아지날다 코크플레이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