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 '행복한 오후2시' 5차 활동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 '행복한 오후 2시'의 5차 활동을 실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지난 6월 29일 진행된 '행복한 오후 2시'의 5차 활동은 금천구에 위치한 '아이들 세상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들과 '도심 속 명소 탐방'이라는 주제로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63빌딩에서 진행됐다. 이날 엠게임 임직원들은 아이들과 일일 짝꿍이 되어 수족관 '63씨월드' 및 전망대 미술관 '63스카이아트', 밀랍인형 전시관 '63왁스뮤지엄' 등을 관람했다.

'아이들세상 지역아동센터'의 이현정 센터장은 "'행복한 오후 2시' 프로그램 덕분에 평소 아이들이 가고 싶어 했던 63빌딩 나들이를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었다"며, "무엇보다도 어른들의 손길과 보호가 필요한 아이들과 함께하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엠게임 임직원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엠게임의 이나라 사원은 "20년 만에 63빌딩을 다시 와서 보니 어린 시절 생각도 나고, 63빌딩이 새로워 진 것 같아 즐겁게 관람했다"며, "'행복한 오후 2시'라는 짧은 만남의 시간이지만, 아이들에게 즐겁고 소중한 시간으로 기억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게임 행복한 오후 2시
엠게임 행복한 오후 2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