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볼 for Kakao, 친구 초대하면 화이텐 팔찌 증정

바른손게임즈(대표 박진홍)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위드볼 for Kakao'에서 친구를 추천하면 화이텐 토네이도 건강 기능 팔찌 1,0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오는 7월 29일까지 화이텐코리아(http://www.phiten.co.kr)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위드볼 for Kakao를 설치한 후 게임을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 10명에게 카카오톡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화이텐 토네이도 팔찌를 증정한다.

화이텐 토네이도 팔찌는 긴장된 근육에 이완력을, 약해진 근육에 수축력을 발휘하고 피로 회복력을 향상시키는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와 함께 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오는 8월 12일까지 전국 베니건스 매장에서 식사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위드볼 for Kakao 500골드 쿠폰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오는 7월 15일까지 LA다저스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4박5일 LA 자유투어 패키지를 비롯해 아티브 스마트 PC, 야구용품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명성 랭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드볼 for Kakao 이벤트 페이지(http://www.barunsongames.com/kor/service/event_withball/2nd_event.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드볼 화이텐 팔찌 이벤트
위드볼 화이텐 팔찌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