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콩, '로드 오브 나이츠' 100만 게이머 돌파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에이콩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배틀게임(이하 TCG) '로드 오브 나이츠'에 100만 게이머 돌파 기념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로드 오브 나이츠
로드 오브 나이츠

금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모든 게이머들에게 최상위 울트라 등급 특전 카드가 지급되며, '초회 유료 뽑기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더불어 카드 합성 시 상승하는 능력치를 증가 시켜주는 '합성 이벤트', 슈퍼 레어 카드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확률 상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이콩은 '울트라 레어 마궁장군 볼스', '슈퍼 레어 점성술사 유라', '레어 매드 스파이더', '언커먼의 켈피' 등이 포함된 신규카드 업데이트를 함께 실시한다.

에이콩의 박종형 이사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드 오브 나이츠'의 100만 게이머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통해 한층 더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 오브 나이츠'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lordofknight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드 오브 나이츠
로드 오브 나이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