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을 위한 스쿨룩! 청풍명월, 스쿨룩 업데이트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은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낚시 모바일 게임 청풍명월 for Kakao(이하 청풍명월)에 스쿨룩 의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된 의상은 여성 캐릭터용 '뉴 스쿨룩' 2종, 남성 캐릭터용 '캐주얼 정장' 2종, '트레이닝 장갑' 등으로, 착용 시 낚시바늘 회복 속도 감소, 대어를 낚을 수 있는 확률이 증가하는 등의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네오위즈인터넷은 15레벨의 고급 장비, 낚시 바늘 20개, 물약 5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판매한다.

네오위즈인터넷의 김동균 사업팀장은 "청풍명월은 캐릭터를 3D로 구현해 게이머들에게 낚시하는 재미와 꾸미는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의상 아이템 외에도 신규 맵, 이벤트 낚시터 등 재미를 한층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청풍명월 페이스북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CPMWMO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풍명월
청풍명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