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에피소드 15.1 '판타스마고리카' 업데이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에 에피소드 15.1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페로스를 통해 발견된 '판타스마고리카'에 관한 이야기로 진행되며, 총 4가지 종류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새로운 유적지 판타스마고리카' 퀘스트는 낙원단에 가입한 140레벨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메모리얼 던전' 퀘스트의 경우 130레벨 이상의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름 없는 방랑바드'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비매품 '전투교범' 5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금일(3일)부터 24일까지 NPC를 통해 '판타스마고리카' 발굴단에 가입한 게이머 중 1명을 추첨해 '니콘 쿨픽스 카메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신규 퀘스트인 '위기의 찰스턴'을 5회 이상 완료할 경우 '상급 전투교범' 1개, '낡은 카드첩' 1개 등이 들어있는 '클리어 박스A'가 100명에게 증정되며, 10회 이상 완료한 게이머 3명에게는 '상급 전투교범' 2개, '신규 MVP 보스카드' 1개가 들어있는 '클리어 박스S'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