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인기 아케이드 게임을 무료로 즐기자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타크래프트2’(이하 ‘스타2’)의 아케이드 게임 17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7월 4일부터 9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에 무료로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된 ‘스타2’ 아케이드 게임은 ‘워십’(Warships), ‘앵그리앵그리템플러’(Angry Angry Templar), ‘타워디펜스타이쿤’(Tower Defense Tycoon) 등 최근까지 ‘스타2’ 게임 내 아케이드 섹션을 통해 추천된 17개의 게임이다.

이밖에도 ‘스타2’로 즐기는 피구 게임인 피구 게임 ‘스타도지볼’(StarDodgeball), 봄버맨이 연상되는 ‘블라스터봇’(Balsterbots), 으스스한 분위기의 ‘나이트오브더데드’(Night of the Dead)까지 다양한 장르와 형식의 아케이드 게임도 즐길 수 있다.

해당 아케이드 게임을 무료로 즐기기 원하는 게이머는 ‘스타2’ 처음 사용자용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어떤 아케이드 게임을 가장 좋아하는지에 대한 인기 투표도 진행되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3개의 아케이드 게임 제작자에게는 다양한 게임 주변기기 등이 선물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2’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blog/1035329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2 무료 아케이드게임
17종
스타2 무료 아케이드게임 17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