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루 온라인, 칠월칠석을 테마로 한 스타 이벤트 실시

그레이트풀데이즈(대표 고요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소셜 온라인게임 미루 온라인(MILU Online / 이하 '미루')에 오는 7월 17일까지 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미루'는 한국과 일본의 게이머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KJ채널과 신비의 섬인 흰고래 마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누는 소셜 게임이다.

이번 스타 이벤트는 칠월칠석을 테마로 한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별의 언덕 아래에 새로 등장한 신비의 샘에서 낚시 시스템을 이용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는 낚시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이용해 코스튬은 물론 고백 이벤트를 위한 반지, 고백용 꽃다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파티 내의 이용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협력 낚시 이벤트와 퀘스트가 다양하게 마련됐다

그레이트풀데이즈의 홍석우 기획실장은 "'미루'가 커뮤티티 게임으로서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서로 어울리 수 있는 환경과 즐길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현재 진행 중인 5주년 이벤트와 함께 이번 이벤트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루'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온라인 스타 이벤트
실시
미루온라인 스타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