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 피카PC방에서 매일매일 사이퍼즈 아이템 쏜다!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네오플(대표 강신철)과 제휴를 통해 전국 피카PC방에서 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오는 8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피카PC방에서 사이퍼즈에 회원가입 한 후 공성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피카PC방 2시간 무료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전국의 피카PC방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손님PC 사용자 정보창의 '무료쿠폰 사용' 메뉴를 클릭한 후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PC방 이용 요금을 할인 받게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피카PC방에서 사이퍼즈 공성전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이글이글 보드'를 통해 유니크 부스터, 테라주괴, 달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글이글 보드'는 피카PC방에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템은 게임 내 우편으로 얻을 수 있다.

미디어웹 영업팀의 임한수 팀장은 "PC방 업계 최대 성수기인 여름시즌을 맞아 피카PC방을 찾은 게이머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사이퍼즈와 함께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피카PC방을 찾은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씨방닷컴 홈페이지(www.pcb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
사이퍼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