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장 등장! 월드오브탱크, '8.6 업데이트' 실시한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의 최신 업데이트 '8.6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자주포 연구 계통도가 기존 8단계에서 10단계로 확장되어 신규 자주포가 추가됐으며, 영국의 5단계 프리미엄 중전차인 'A33 엑셀시어'가 새롭게 등장한다. 더불어 게임 내 모든 전차들의 관통력과 손상도, 명중률에 대한 표준 편차 계산 등 다양한 게임 데이터가 조정되고 무로방카, 와이드파크, 비행장 등 기존의 전장 그래픽이 향상됐다.

특히, 이번 '8.6 업데이트'에서는 눈으로 덮인 한국의 산들과 한국 전통 농가의 고즈넉한 배경을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전장 '단장의 능선'이 새롭게 모습을 드러낸다. 아울러 첫 승리 경험치 보너스 초기화 시점이 매일 0시에서 오전 6시로 변경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일부터 7월 말까지 새롭게 게임에 가입한 게이머들을 위해 경자주포를 제외한 모든 4단계 전차들은 무작위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하루 최대 5회까지 2배의 경험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탱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