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온파이터 즐기면 달.콤커피 사이즈 업이 따라온다

다날게임즈는 커피 프랜차이즈인 달.콤커피와 손잡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컴온파이터 for Kakao(이하 컴온파이터)에 오는 7월 19일까지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먼저 달.콤커피 매장을 방문해 자신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컴온파이터를 보여주는 고객에게는 병음료를 제외한 모든 음료의 무료 사이즈 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달.콤커피 구매고객에게는 컴온파이터의 게임 아이템 100% 당첨 쿠폰이 들어있는 뮤직카드가 선착순으로 선물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선물 받은 뮤직카드 아이템 쿠폰을 게임에 등록하고 사용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2인 여행권, 아이패드 미니, 젠하이저 이어폰 MM5i, 달.콤 텀블러 등이 주어진다.

달.콤커피 지성원 실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인기 모바일 게임과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컴온파이터와 함께하는 달.콤커피의 시원한 음료와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온파이터 카페(http://cafe.naver.com/comeonfigh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온파이터 달.콤 커피 이벤트
컴온파이터 달.콤 커피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