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 출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는 테마파크를 소재로 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하 SNG)으로 게이머가 놀이공원 단장이 돼 동물 단원들을 관리하고 놀이기구를 설치해 나만의 놀이공원을 만들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테마마크를 운영하는 동안 경험할 수 있는 놀이기구 업그레이드, 동물 콜렉션 등 다양한 미션과 동물 단원들의 의견이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꼬꼬마북 등의 시스템이 기존 SNG와 다른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게임의 출시를 기념한 '꼬고마 원정대' 모집 이벤트가 7월 22일까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출석을 하면 당일 게임 레벨에 해당하는 원정대 티켓이 제공되며, 최종 누적 티켓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최종적으로 당첨된 원정대 1명에게는 일본 '후지큐하이랜드' 입장권과 항공경비가, 다른 100명에게는 국내 '롯데월드' 입장권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함께하는 친구를 채워랏!', '친구 코드 입력' 등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되는 이벤트와 컴투스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게임 홍보영상 등에 숨은 코드를 찾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캐시아이템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꼬꼬마 유랑단 출시
꼬꼬마 유랑단 출시

꼬꼬마 유랑단 출시 기념
이벤트
꼬꼬마 유랑단 출시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