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한국 전장 출시기념 '아트윅 콘테스트 진행'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의 한국 전장 '단장의 능선'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트웍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아트웍 콘테스트'는 금일부터 오는 8월 11일까지 월드오브탱크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단장의 능선' 전장에서 전투를 펼치고 있는 전차'를 주제로 원화를 제작하여 이벤트 메일(kr_event@wargaming.net)로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출품된 작품은 심사를 통해 1등 1명에게는 '와콤 타블렛'이 2등 2명에게는 '기계식 키보드'가 3등 5명에게는 '게임 골드'가 각각 증정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코리아의 백민혁 콘텐츠 프로듀서는 "국내 게이머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한국 배경의 전장이 추가되어 게이머들과 기쁨을 함께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게이머들이 숨은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탱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