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SD건담, 여름맞이 릴레이 업데이트 4탄 실시

김형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에 여름맞이 릴레이 업데이트 4탄을 진행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넷마블은 여름을 맞이해 지난 6월 20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SD건담 여름맞이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4번째로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이머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중복 유닛을 활용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유닛 합성'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다.

'유닛 합성' 시스템은 게임 내 마이룸에서 합성할 유닛을 지정한 후 유닛 합성 메뉴를 통해 유닛을 합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유닛 경험치, 유닛 수리비 감소, 파츠 초기화 비용감소, 아이템 드랍율 상승 등 유닛의 성장을 돕는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닛 2종도 함께 선보여진다. 먼저 '건담 애쉬타론 허밋 크랩'은 '건담 애쉬타론'을 대폭 개량해 모빌 슈츠에서 모빌 아머로 가변 기능이 제공되며, 빔과 실탄 무장의 조합을 통한 뛰어난 사격전과 강력한 전투 능력이 특징이다.

또 다른 신규 유닛 '프리덤 건담(하이맷 모드)'은 기존 프리덤 건담에 비해 향상된 성능과 보다 디테일해진 외형을 갖추고 있으며, 화려한 콤보 공격과 다양한 사격 무장 능력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오는 25일까지 건담 시나리오를 활용한 '테마 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프리덤 건담, 저스티스 건담 등 총 9종의 해당 테마에 속한 유닛으로 대전 및 협동 미션을 진행하면 보상으로 받는 유닛 경험치와 포인트가 30% 상승하며, 합성을 할 시에는 5%의 추가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하게 되는 'G마크' 아이템을 모아 한정 유닛 및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G마크 교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도 신규 원작 미션 '홍콩시티', 신규 유닛 '건담 버사고 체스트 브레이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건담 캡슐파이터 여름맞이 릴레이 업데이트 4탄

: SD건담 넷마블 캡슐파이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