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자체개발 모바일게임 '승천의 탑', 신규 이미지 공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자회사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승천의 탑'의 대표 이미지를 금일(11일) 공개했다.

'승천의 탑'은 그라비티의 'YT 스튜디오'에서 약 1년 6개월 간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3를 기반으로 한 화려한 그래픽과 네트워크 환경을 이용해 게이머들과 함께 파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이미지는 '승천의 탑'의 직업 '전사', '마법사', '헌터'가 한 곳에 모여있는 이미지로, 각 캐릭터의 특성이 잘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오는 25일까지 네오싸이언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사전 예약 페이지 (http://smarturl.it/toa)에서 '승천의 탑'의 사전 다운로드 신청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는 '아이폰 4S' 이상, '아이패드2', '아이패드 미니'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사전 신청자에게는 게임이 출시된 이후 방어 아이템인 '투구' 1종이 랜덤으로 지급되며, 추첨을 통한 21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16G', '빕스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승천의 탑'은 올 여름 iOS버전으로 최초 출시되며, 이후 연 내에 안드로이드 버전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싸이언 모바일페이지(http://m.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승천의 탑
승천의 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