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 ‘막타’는 어떻게? 에이지오브스톰, 홍보모델 서유리 티저 영상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의 홍보모델 성우 서유리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총 5가지 테마로 제작된 이번 티저 영상은 게임 내 중요 전투 요소를 일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상황으로 재구성하고 코믹하게 풀어낸 것으로, 서유리의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금일 첫 공개되는 ‘막타’ 영상은 AOS 장르 게임에서 중요 전투 요소 중 하나인 ‘마지막 타격’을 술자리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향후에도 AOS와 연관된 키워드로 구성한 영상 4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한편, 에이지오브스톰은 오는 8월 8일 공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영웅들이 펼치는 전투의 재미와 화려한 액션을 선사할 계획이며, 이에 앞서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6일까지 최종 점검인 파이널 테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지오브스톰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스톰 홍보영상
'막타'
에이지오브스톰 홍보영상 '막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