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다크헌터' 4대 주요 마켓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모바일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다크헌터'의 4대 주요 마켓 런칭을 완료하고 다양한 경품 및 혜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다크헌터'는 본격 모바일 액션 MORPG로 화려한 액션과 스킬 효과, 다양한 캐릭터 등을 바탕으로 통쾌한 액션 타격감이 장점이며, PvP, 파티플레이 등 멀티 유저 플레이 등이 특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TV 광고와 온라인 동영상 광고를 동영상 광고를 보고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다크헌터' 캐릭터가 무엇인지 묻는 설문에 참여하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KT 올레 마켓에서 '다크헌터'를 다운로드 받는 모든 게이머에게 7월 27일에 한해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이 제공된다. 참가 방법은 7월 27일 서울랜드 입장 시, KT 올레 마켓에서 '다크헌터'를 다운로드 받은 구매내역을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부 박해란 실장은 "쿤룬코리아는 '다크헌터'를 통해 보다 더 많은 게이머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며 “게이머들이 모바일에서 본격적인 액션 대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게이머 여러분들께서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 보여주시기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다크헌터
다크헌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