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케라보, 신작 '가디언배틀' 카카오 게임하기로 출시한다

포케라보 (대표 마에다 유타)는 자사의 신작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가디언배틀'을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5일) 밝혔다.

'가디언배틀 for Kakao'는 일본, 미국, 유럽 등 다양한 시장에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무료 앱 분야 2위’, ‘매출 4위’를 기록하고 미국, 독일, 프랑스 마켓에서도 매출 순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 게임은 350종 이상의 카드가 4단계로 진화해 최대 1,400종이 넘는 다양한 카드가 등장하며, 최대 20 VS 20의 기사단배틀을 핵심 콘텐츠로 진격, 덱 편성, 강화, 진화 등 다양한 게임 요소가 제공된다.

또한 모바일 소셜 길드 배틀시스템을 낯설어하는 카카오 게이머들을 위해 '가디언배틀 for Kakao'를 설명하는 방식의 웹툰을 연재할 계정이다.

포케라보의 오오미야 타카히로 피엠은 "카카오 게이머 분들을 위해 게임의 UI나 접근성 부분에서 많은 부분을 손보고 있다"며 "하루라도 빨리 공개해드리기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가디언배틀 이벤트
가디언배틀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