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들코어 소셜RPG '히어로스퀘어' 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회사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조계현)가 개발한 소셜RPG 히어로스퀘어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히어로스퀘어는 위메이드의 개발 역량을 모은 대작 모바일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친절한 게임성과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자신만의 부유섬을 꾸미고, 귀엽고 개성 있는 영웅들을 성장시키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치는 등 소셜네트워크와 역할수행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는 히어로스퀘어 출시를 기념해 이달 29일 까지 영화예매권과 8인치 타블렛 등을 증정하는 '재미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을 설치하고 20레벨 달성한 후 '내 정보'를 캡쳐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메일 제목에 '재미있어!' 등 자신의 게임 소감을 남기면 된다.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 이승로 개발본부장은 "오랜 시간 담금질을 거친 블록버스터 소셜RPG 히어로스퀘어를 자신 있게 선보인다"며 "이용자 분들께 오랜 기간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히어로스퀘어 및 출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스퀘어메인포스터
히어로스퀘어메인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