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걸그룹 투아이즈가 부른 '애니팡송' 공개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가 개발한 '애니팡 for kakao'에서 걸그룹 2EYES(투아이즈)가 부른 애니팡송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애니팡송은 투아이즈 멤버들이 애니팡 배경음악을 직접 작사 편곡해 제작했으며, 애니팡에서 7월 16일부터 7월 22일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2가지 버젼으로 만들어진 투아이즈의 애니팡송은 7월 16일과 7월 19일 각각 공개되며, 게임 내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도전하기' 모드에서는 투아이즈 멤버 5명와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도전에 승리하게 되면 코인과 트로피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애니팡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는 투아이즈 멤버들에게 하트를 받을 수 있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투아이즈가 부른 애니팡송이 이용자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었으면 한다"며, "아티스트뿐 아니라 다양하고 재미난 콜라보레이션을 계속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니팡은 올해 초 소녀시대의 목소리를 게임 내에서 서비스하는 공동 이벤트를 비롯하여 도전모드, 오늘의 미션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애니팡송투아이즈이미지
애니팡송투아이즈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