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 앱스토어 출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엑스지오(대표 한형준)가 개발한 '모두의 탕탕탕'는 다양한 총기를 이용해 전방에 출현하는 적들을 제압하며 점수를 쌓아가는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이번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기기 이용자는 누구든지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지인에게 추천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특히 30명 이상의 지인에게 추천하는 사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탭북,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랭커 도전 이벤트, 리뷰 남기기,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유저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앞서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통해 '모두의 탕탕탕'이 사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만큼 이번 앱스토어 출시에서도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수준 높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에 대한 준비 작업도 착실하게 진행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모두의탕탕탕
모두의탕탕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