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게임 '청풍명월 for Kakao', 특별 낚시터 보물섬 오픈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은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한 모바일 낚시게임 '청풍명월 for Kakao'에 이벤트 낚시터 '보물섬'을 오픈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보물섬은 기존 10개의 낚시터 외에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지역이다. 일반 낚시터 어종보다 상위 물고기인 감성돔 킹, 멸치 킹 등을 새롭게 잡을 수 있으며, 보물 상자를 낚으면 의상, 물약 등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보물섬 낚시는 게임 앱을 업데이트 하면 주어지는 거대 새우 미끼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낚시 바늘 소모 없이 낚시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6-9 이벤트’도 새롭게 시작된다. 낚시 3회, 6회, 9회 진행 시마다 3천 골드, 낚시 바늘 3개, ‘거대 새우’ 미끼 3개가 지급된다. 신규 의상 아이템 ‘천사’와 ‘타락천사’도 추가된다. 타락천사는 화려한 날개를 달아 뽐낼 수 있는 특별 아이템으로 오는 19일 오전까지 무료로 착용해볼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풍명월 for Kakao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PMWMO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낚시게임청풍명월이벤트
모바일낚시게임청풍명월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