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리니지앱'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리니지’의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리니지앱’을 출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리니지앱’은 내 접속 정보, 아지트 세금납부, 낚시 현황, 혈맹 공지 확인 등 게임에 접속해야 확인할수 있었던 여러 정보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먼저 내 접속 정보 알림 서비스를 통해서는 내 계정의 접속 여부를 확인해 다른 사람에 의한 접속이 의심되는 경우 바로 비밀번호를 바꿔 접속을 종료시킬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만 확인할 수 있었던 혈맹 공지를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돼 게임에 접속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커뮤니티 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것은 물론 혈맹원 누구나 앱을 통해 아지트 세금을 낼 수 있어 세금 미납으로 인해 아지트를 읽게 되는 일이 줄어들게 됐다.

이외에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정보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이와 함께 오는 오는 7월 24일까지 앱을 설치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전용 사냥터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고 스마트폰, 포토 프린터기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니지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리니지’ 또는 ‘리니지앱’을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앱 출시
리니지 앱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