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르가 달라졌어요~ 신규 초월급 스킨 '정령 수호자 우디르' 출시

라이엇게임즈(아시아대표 오진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챔피언 우디르의 신규 초월급 스킨인 '정령 수호자 우디르'를 출시 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정령 수호자 우디르'는 지난해 7월 공개된 '펄스 건 이즈리얼'에 이어 약 1년 만에 공개되는 두 번째 초월급 스킨으로 다양한 형태로 진화하는 새로운 모델링과 외형,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스킬 이펙트, 음성 더빙, 사운드 등으로 게이머에게 새로움을 선사한다.

먼저 우디르가 보유하고 있는 네 가지 주요 스킬인 호랑이 태세, 거북이 태세, 곰 태세, 불사조 태세 등을 최고 단계인 5단계까지 올리면 해당 스킬을 구현할 때 마다 진화된 새로운 모델링이 선보여 진다. 또한, 미니언, 챔피언, 중립 몬스터를 처치하면 탁 태세 별로 고유한 대사를 들을 수 있으며, 드래곤과 내셔 남작을 처치할 경우 승리의 표효가 울린다.

두 번째 초월급 스킨 출시를 기념해 '정령 수호자 우디르'는 오는 7월 21일까지 1950RP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우디르 챔피언을 보유하지 않은 게이머들을 위해 우디르 챔피언도 345RP에 제공된다. 해당 스킨은 할인 기간이 끝나면 초월급 스킨의 정상가격으로 변경되며, '정령 수호자 우디르'를 구매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우디르의 네 가지 스킬이 유래된 동물 소환사 아이콘 4종이 주어진다.

라이엇게임즈의 권정현 상무는 "이번에 출시된 우디르의 초월급 스킨은 게이머들에게 보다 나은 게임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고민의 산물”이라며 “게이머의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콘텐츠 품질 향상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우디르 초월급 스킨 출시
리그오브레전드 우디르 초월급 스킨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