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러너즈, 애플 국내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 등극

넥슨(대표 서민)은 문래빗(대표 장윤기)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이하 판타지러너즈)가 애플 국내 앱스토어 인기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판타지러너즈는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순위 1위, 전체 무료 애플리케이션 3위를 비롯하여 카카오 게임하기(인기 게임 1위, 17일 오전 10시 기준)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네 명의 캐릭터 가운데 카카오 친구 중 한 명을 ‘용병’으로 선택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재미요소와 캐릭터 및 무기를 강화하고 조합하는 시스템 등 기존 러닝게임과 차별화 된 게임성을 강조하여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특히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캐릭터를 영입하여 다양한 공격 스킬을 경험할 수 있는 점과 다채로운 캐릭터와 무기, 맵 등 풍부한 콘텐츠에 대해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넥슨은 판타지러너즈에 7일 연속 접속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넥슨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내에서 친구를 ‘용병’으로 선택하거나 선택을 받을 경우 지급하는 ‘선물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 영화예매권, 음료 기프티콘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판타지러너즈
판타지러너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