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팝 for Kakao 영화 ‘미스터 고’ 와 함께 한다

백호소프트(대표 김기돈)는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솔리팝 for Kakao에 영화 ‘미스터 고’의 주인공을 고릴라를 활용한 배경화면과 카드판매를 시작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솔리팝 for Kakao는 윈도우에 기본 탑재된 게임인 ‘솔리테어’의 플레이 방식을 기본으로 삼아 90초 동안 제시된 숫자와 가까운 숫자가 적혀있는 0~9 사이의 숫자 카드를 터치해 점수를 올리는 게임이다.

금일 업데이트 이후에는 타이틀 화면이 야구장 배경에 솔리팝 for Kakao ‘미스터 고’와 함께로 변경되고 로딩 애니메이션이 추가된다. 또한, ‘미스터 고’ 특별 카드 2종이 추가되며 카드 구입시 게임에 유용한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미스터 고’ 카드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17일부터는 오는 23일까지 ‘미스터 고’ 카드를 구매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미스터 고’ 캐릭터 인형, ‘미스터 고’ 영화 티켓, 10,000 클로버를 지급한다.

백호소프트 양창규 부장은 “많은 게이머가 게임을 확인한 솔리팝 for Kakao에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미스터 고’ 카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영화 ‘미스터 고’의 개봉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솔리팝 for kakap 미스터 고 카드
출시
솔리팝 for kakap 미스터 고 카드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