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여름맞이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에 ‘여름, 다후타의 유혹’의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불러 모았던 ‘붉은 용’, 신규 가축이자 탈것인 ‘눈보라 곰’, ‘잠수정’ 등이 선보인다.

먼저 ‘붉은 용’은 뼈의 땅에 출몰하는 보스 몬스터로 지금까지 선보인 아키에이지의 몬스터 중 가장 강력하다. 이어 ‘눈보라 곰’은 개인 농장에 키울 수 있는 신규 가축으로 냉대 기후에 특화돼 있으며, 게이머가 탑승할 수 있는 소환수를 생산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 수상 탈것인 ‘잠수정’은 아키에이지의 바다속을 마음껏 누빌 수 있게 도와준다.

이와 함께 캐릭터를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명품관이 공개된다. 신기루 섬에 마련된 명품관에는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하는 ‘미용실’ 서비스와 함께 새로 출시된 꾸밈옷, 자동차 전시대, 날틀 등이 전시돼 있으며, 명품관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아이템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게임 내 유료아이템인 ‘주먹밥’이 필요하다.

엑스엘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 이후 많은 게이머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국가시스템도 곳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붉은 용
아키에이지 붉은 용

아키에이지
흰곰
아키에이지 흰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