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프라모델 신상품 4종 출시

미국의 유명 완구업체인 해즈브로사의 트랜스포머 콜렉터블을 국내 유통하고 있는 트랜스포머코리아(www.transformerskorea.com)는 트랜스포머 콜렉터블 시리즈의 7월 신상품 4종을 출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트랜스포머 콜렉터블 시리즈는 트랜스포머 만화,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 등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한정판으로 생산한 제품으로 일본의 완구업체 타카라토미사가 기획 및 생산을 맡아 상품의 품질, 칼라와 내구성을 향상시킨 수집용 완구이다.

콜렉터블 시리즈는 30년의 긴 역사가 말해 주듯 카테고리 별로 제너레이션시리즈, 프라임 시리즈, 마스터피스 시리즈, 헌터 시리즈 등 여러 주제로 상품화 되어 있어 어린이에서 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대의 인기를 얻고 있다.

트랜스포머코리아 관계자는 "내년 트랜스포머 탄생 30주년을 맞아 영화 트랜스포머4의 상영이 예정되어 있어 관련 콜렉터블 상품이 계속 출시될 예정이다"며 "그 동안 해외의 판매 사이트를 통해 구매해 오던 국내 콜렉터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공급하여 새로운 수요층을 확보함과 동시에 향후에는 한국 콜렉터가 희망하는 한국만의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트랜스포머코리아(www.transformerskorea.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랜스포머 콜렉터블 완구 신상품
트랜스포머 콜렉터블 완구 신상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