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이스트소프트, 카발 온라인 ‘힘의 균형’ 업데이트 실시

조광민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카발 온라인에 ‘힘의 균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착 시 스킬의 능력치를 강화시켜 게이머들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펙터’, 계정 귀속 아이템을 봉인해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계정 귀속 봉인/해제 아이템’ 등이 선보여진다.

또한, 친구가 많을수록 혜택이 늘어나는 ‘버디 보너스’ 시스템, 요일에 따라 던전 클리어 추가 보상이 지급되는 ‘던전 요일 회차 보상’, 아이템 강화에 실패할 경우 포인트를 누적해 포인트만큼 다음 강화 성공률을 올려주는 ‘강화 포인트’ 시스템 등 편의 시스템도 추가 된다.

이외에도 새로운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고 기존과 다른 방법으로 진행돼 더욱 강력해진 ‘포비든 아일랜드 각성모드’ 던전도 새롭게 등장한다.

이와 함께 ‘힘의 균형’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8월 28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에 레벨 목표를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삼성 스마트 PC를 증정하는 ‘카발하고 삼성 스마트PC 받자’ 이벤트 등 총 3개의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부사장은 “이번 카발 온라인 업데이트는 여러 형태의 콘텐츠로 게임 내의 즐길 거리를 추가하였다”며 "연말까지 계속해서 기대할만한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cab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발 온라인 힘의 균형 업데이트 실시

: 카발 이스트소프트 카발온라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