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 만의 잔혹 동화! '킬러이즈데드' 오는 8월 1일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자사의 게임기 PS3 전용 액션게임 '킬러이즈데드'를 오는 8월 1일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킬러이즈데드'는 독특한 액션과 설정으로 큰 인기를 얻은 '롤리팝 체인소'를 개발한 그래스호퍼 매뉴팩처의 스다 코이치 디렉터와 카도카와게임즈가 만든 액션게임으로, 독창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킬러이즈데드
킬러이즈데드

게이머는 기묘한 의뢰를 받아 이를 해결해야 하는 주인공 몬도 자파가 되어 전세계를 무대로 기상천외한 흉악범죄자와 사투를 벌이게 된다. 특히, 칼과 왼팔에 장착한 변형 무기를 통해 독창적인 액션을 펼칠 수 있으며, 세계 각지의 미녀 '몬도 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지골로 미션' 등 성인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SCEK는 '킬러이즈데드'의 초회판을 구매한 게이머들에게 특전으로 '미녀와 야수, 란제리, 비키니' 등의 아이템이 수록된 프리미엄 콘텐츠 팩 DLC를 함께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EK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킬러이즈데드
킬러이즈데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