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스 온라인’ 배틀 시리즈 무기 퍼준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프로즌 섬머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무기 大방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프로즌 섬머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배틀 글록18C’, ‘배틀 USP45’, ‘배틀 MP5’, ‘배틀 파마스’, ‘배틀 갈릴’, ‘배틀 QBB95’, ‘배틀 헌팅대거’ 등 7종의 배틀 시리즈 무기가 오는 8월 1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배틀 시리즈 무기는 기존 카스 온라인의 포인트 무기의 디자인 및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버전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킬 포인트를 달성해 얻은 알파벳과 숫자를 모아 무기 이름을 조합해 해당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알파벳 외에 얻을 수 있는 '조커' 아이템은 원하는 알파벳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배틀 시리즈 무기 7종을 모두 획득한 게이머 중 777명에게 넥슨 캐시 1만 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운터 스크라이크 온라인 무기 대방출 이벤트
실시
카운터 스크라이크 온라인 무기 대방출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