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마영전, 대검 곧추세운 신규캐릭터 '허크' 업데이트

조영준

넥슨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캐릭터 '허크'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마영전의 일곱 번째 캐릭터인 '허크'는 대규모 업데이트 '액션 쇼크'의 두 번째 주요 콘텐츠로, 육중한 대검을 휘두르는 강력한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대검을 쉬지 않고 휘두르는 연쇄 공격 스킬을 통해 호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상대의 공격을 정면으로 쳐내거나 검을 거칠게 휘두르면서 적에게 돌진하고 검과 함께 회전하여 주변의 적을 모두 쓸어버리는 등 대검의 특징을 십분 활용한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허크 업데이트와 함께 해변에서 과일 깨기를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여름 콘셉트의 '운동회: 과일 깨기' 미니게임도 함께 추가된다. '운동회: 과일 깨기'는 레드 팀과 블루 팀으로 나뉘어 3분 안에 더 많은 과일을 부순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과일 문양과 선물상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신규 캐릭터 '허크'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 1일까지 허크를 15레벨 단위로 성장 시킨 게이머에게 'AP 캡슐', '여신의 가호' 등이 담겨있는 선물상자가 지급되며, '운동회: 과일 깨기' 미니게임에 참여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트로피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여름 시즌 골든 타임 이벤트의 일환으로 주말인 20일과 21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각각 '홈 VVIP 서비스' 및 '여름 VVIP 목걸이'를, 최대 1만 'AP 캡슐'과 '무제한 캐릭터 보관함' 아이템을 증정된다. 아울러 주중에도 저녁 6시부터 8시 사이 장비 수리 무료, 전투 완수 경험치 2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홈페이지(http://hero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영전

: 넥슨 마영전 마비노기영웅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