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도타2 한국 베타키 모바일플랫폼 '넥슨플레이' 통해 지급

넥슨(대표 서민)은 밸브 코퍼레이션(Valve Corporation, 이하 밸브)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도타 2(Dota 2)'의 '한국 베타키(Beta key)'를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에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도타2 한국 서버에 접속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베타키를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19일부터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마켓, 구글 플레이에서 ‘넥슨플레이’를 다운로드 후 상단에 위치한 친구메뉴 중 도타2를 친구로 추가, 대화창에 ‘베타키’라는 문구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베타키’가 지급된다.

넥슨의 김인준 실장은 “도타2 한국 베타 서비스에 관심을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께 쉽게 베타키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도타2에 높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베타서비스 기간 중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넥슨은 현재 지난 11일 도타2 홈페이지(http://dota2.nexon.com)를 오픈하고 베타서비스 개시를 알렸으며, 올 가을 국내 정식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넥슨도타2이벤트
넥슨도타2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