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여름방학 기념으로 '차구차구'에 대규모 이벤트 개최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개발사 애니파크)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화끈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차구차구 이벤트
차구차구 이벤트

'차구차구'는 '마구마구'를 개발한 스포츠 게임 전문 개발사 애니파크가 개발한 정통 11대 11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존 선수들의 특성을 SD캐릭터로 재미있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차구차구'의 여름방학 이벤트는 크게 '포인트 모아서 엘리트 카드 GET'과 '다시 돌아온 출첵', 그리고 '슈퍼 스타터팩' 이벤트로 나뉘어진다.

먼저 '포인트 모아서 엘리트 카드 GET'은 '차구차구'를 최초로 게임 플레이만 해도 엘리트 카드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다. 플레이에 따라 최고 랜덤 엘리트 카드 1장과 랜덤 레어카드 4장의 획득이 가능하다.

'다시 찾아온 출첵' 이벤트에서는 이용자가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최대 랜덤 레어카드 6장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는 랜덤 엘리트 카드가 제공된다.

또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슈퍼 스타터팩' 이벤트에 참여하면 레어 카드 3장과 100만 서기를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슈퍼 스타터팩을 받은 이용자라도 복귀 이용자에 해당되면 한번 더 제공된다.

이와 같은 모든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8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플레이만 해도 레어 카드와 엘리트 카드 등이 100%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차구차구' 공식 홈페이지(http://cha9.netmarble.net)와 피망 홈페이지(http://cha9.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