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신작 코어마스터즈 북미∙영국 수출 계약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락 히포(Rock Hippo, 대표 하워드 히)社의 신작 '코어마스터즈'의 수출 계약을 체결, 북미 및 영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이 개발한 '코어마스터즈'는 대전액션과 공성전을 결합한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장르의 전략 액션게임이다. 네오위즈게임즈가 국내에서도 퍼블리싱을 맡아 지난 4월에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마친 상태다.

코어마스터즈 계약
코어마스터즈 계약

현지 서비스를 맡게 된 락 히포는 2009년 설립된 북미 지역 퍼블리셔로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하고 있다. 게임 포털 락 히포(www.rockhippo.com)를 통해 브로 버스터즈, 마이크로 볼트 등을 서비스하며 우수한 운영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하워드 히 대표는 지포박스(G4BOX)를 설립, 국내 FPS(1인칭 슈팅) 게임 '크로스파이어'를 북미 지역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바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2014년도 상반기 서비스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에 착수, 최적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축적된 해외 퍼블리싱 노하우를 접목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기원 대표는 "북미, 유럽 시장에 풍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락 히포와 긴밀하게 협력해 성공적으로 서비스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