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자사 액션MORPG '라프' 사전 테스트 실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가 신작 게임 '라프'의 사전 테스트를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라프'는 4명의 주인공(기사, 암흑소환사, 현상금사냥꾼, 마법사)이 로야왕국을 구하기 위해 음모를 파헤쳐가는 스토리를 그린 액션 MORPG다.

라프 사전 테스트
라프 사전 테스트

이번 사전 테스트는 22일부터 28일까지 총 7일동안 16시부터 24시까지 진행되며 체험단들은 '라프'의 던전전투와 1:1, 3:3 모드뿐만 아니라 15:15의 대규모 PVP 시스템까지도 맛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 서버 내 모든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는 레이드 보스 몬스터 전투 등도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악마가 되어 상대방을 감염시키는 술래잡기 게임 '악마의 습격', 총기로 무장하고 상대방을 무찌르는 서바이벌 '파워 사격', 불꽃 튀는 축구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데굴데굴 로야 리그'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도 미리 체험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유니아나에서는 이번 체험단들에게 특별한 호칭을 제공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함께 지급할 계획이다. 또 우수 체험후기를 작성한 체험단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테스트에 관한 내용은 '라프' 홈페이지(http://laf.unian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