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 매력의 '구미호: 유혹의 탑' 6개 게임포털에서 동시에 만난다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와 공동으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구미호: 유혹의 탑’(이하 ‘구미호’)의 서비스에 앞서 게임 포털 6개사와 제휴를 맺고 오는 30일에 동시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아이엠아이의 발표에 따르면 ‘구미호’는 아이템베이를 비롯해 다음, 엠게임, 컬쳐랜드, 녹스게임, 깜놀닷컴 등 총 6개사에서 동시 채널링 서비스 되며, 각 포털의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구미호’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구미호’의 서비스를 기념해 ‘구미호’를 함께 즐길 ‘여우 원정대’를 모집하고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먼저 오는 8월 4일까지 회원가입을 마친 ‘여우 원정대’ 중 선착순 99,999명에게 VIP한달 이용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여우 원정대’에 가입한 게이머가 3일과 4일 오후 8시~10시 사이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및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미호’ 홈페이지(http://9me5.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미호 6개 회사 채널링
구미호 6개 회사 채널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