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슈팅&러닝 '도로시 원더랜드 for Kakao' 출시

KTH(대표 김연학)는 퍼플마루(대표 이창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개주얼 게임 '도로시 원더랜드 for Kakao'(이하 '도로시 원더랜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도로시 원더랜드'는 누구나 한 번쯤은 읽어 봤을 동화인 '오즈의 마법사'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콘셉트로 기획 됐으며, 동화 속 배경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몬스터를 맞히고, 날아오는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 게임은 각각의 특징을 가진 다양한 도로시와 게이머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사자, 허수아비, 양철 나무꾼 등 돌격, 방어, 마법, 공격 능력을 가진 도로시의 친구 2명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특정 거리를 달성하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집사 토끼 등과 같은 보스 몬스터가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준다.

이와 함께 '도로시 원더랜드'의 출시를 기념해 7월 30일부터 오는 8월 7일까지 주유권, 문화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도로시 원더랜드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도로시 원더랜드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