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빼고 다 드립니다!' 마비노기, 오는 8월 3일 파격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여름 시즌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드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8월 3일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7일 진행된 '마비노기 마비시키기' 이벤트의 연장으로, 특정시간 게임 내 전 서버의 채널 인원이 일정수준에 도달하면 오는 8월 3일 특정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먼저, 오는 8월 3일 특정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현존하는 동물 펫 중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아이스 드래곤'을 비롯해 '썬더 드래곤', '파이어 드래곤' 등의 아이템이 모두 지급된다.

더불어 19종의 의상 세트가 무작위로 담긴 의상 선물 상자 5개와 캐릭터 의상 및 장비를 최대 2주간 원하는 색으로 변경할 수 있는 '지정 염색 앰플 세트'도 선물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3일 특정시간에 PC방에서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넥슨 캐시(1만 원)와 드래곤 3종 및 '하데스' 펫 아이템을 비롯해 '지정 염색 앰플 세트'를 추가로 지급하는 등 PC방 게이머들을 위한 보상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홈페이지(www.mabinog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비노기
마비노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