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온라인, 여름 기념 세번째 이벤트 '보스를 잡아라' 실시

아이닉스소프트(대표 김선구)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칼온라인'에서 여름 기념 '보스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등장하는 보스몬스터인 극한의 흙의 정령, 도깨비어르신 등 총 16종의 보스몬스터에 적용되는 이벤트로 게이머들은 사냥으로 획득하는 경험치를 이벤트기간 내에 두 배로 받을 수 있게 되어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아이닉스소프트 관계자는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3차 이벤트는 게임 내 길드의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본 이벤트 이후 업데이트되는 펫시스템, 생산과 채광 등의 컨텐츠와 함께 여름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할 것"이라며, "칼온라인을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해 신규 회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k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칼온라인 이미지
칼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