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vs추신수, 추앤류 코리안더비 for Kakao 출시

알앤알코퍼레이션(대표 정진)은 레드트리스튜디오(대표 이한국의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야구배틀게임 추앤류 코리안더비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에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추앤류 코리안더비는 추신수, 류현진 선수의 IP 활용하여 개발한 게임으로 투수, 타자간의 치열한 심리전, 실시간 일대일 리얼 네트워크 대전이 특징인 게임이다.

알앤알코퍼레이션은 추앤류 코리안더비 출시를 기념해 8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카카오톡을 통해 추앤류 코리안더비를 다운받고 친구들을 초대하면, 게임머니와 추첨을 통해 추신수, 류현진 선수의 친필사인볼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추앤류 코리안더비를 플레이하고 리뷰를 남기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지급하며, 랭크 2,000점을 달성할 경우 푸켓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진 알앤알코퍼레이션 대표는 "지난 28일 열린 추신수 선수와 류현진 선수의 코리안더비 경기만큼 추앤류 코리안더비에서도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추앤류 코리안더비 for Kakao
이미지
추앤류 코리안더비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