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모두해~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총 상금 2천만 원 규모의 '모두의마블' UCC 콘테스트를 8월 18일 까지 개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UCC 콘테스트는 '모두의마블'과 관련된 영상물을 제작해 유튜브, 네이버, 다음, 페이스북, 아프리카TV, 판도라TV 등 최대한 많은 영상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리고 영상링크 URL을 이벤트 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콘테스트 참가 영상물은 '모두의마블'을 즐기는 모습, 게임 명장면, 로고송, 패러디 영상 등게임과 관련된 것이라면 소재 제한은 없다.

넷마블은 오는 8월 18일까지 응모를 마감하고 우수작 6작품을 선정해 8월 21일부터 31일까지 이용자 투표를 거쳐 1등 1명, 최우수 작 1명, 우수작 4명 등을 선정할 계획이며, 최종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5일이다.

1등 1명에게는 현금 1천만 원, 최우수 작 1명에게는 현금 5백만 원, 우수작 4명에게는 현금 1백만 원이 각각 지급되며, UCC 콘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들 중 추첨을 거친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이 CJ 상품권도 선물된다.

한편, 이번 UCC 콘테스트 소개 동영상에는 노래 '빠빠빠'와 함께 일명 '직렬5기통춤'을 선보인 크레용팝이 등장해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이제 '모두의마블'은 언제 어디서나 가족∙직장동료∙친구 등과 함께 즐기는 전(全)국민의 모바일게임이 됐다”며 “일상에서 게임을 같이 하면서 느꼈던 유쾌한 순간들을 잘 포착해 영상에 재치 있게 담아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CC 콘테스트 홈페이지(http://modoo.netmarble.net/event/20130725_UCCCont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이용자 대상 UCC
콘테스트
모두의마블 이용자 대상 UCC 콘테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