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승천의 탑' 파티 플레이 영상 공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MORPG '승천의 탑'의 멀티플레이 영상을 금일(2일) 공개했다.

'승천의 탑'은 언리얼엔진3 기반의 그래픽을 통한 화려한 연출과 함께 다양한 터치 방식으로 공격하는 피니쉬 스킬 시스템, 1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스킬, 각 클래스가 함께 모여 전투하는 파티 시스템 등이 강점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그라비티 소속 YT스튜디오의 개발 멤버들이 모여 '승천의 탑'을 직접 플레이한 장면으로 각 캐릭터의 다양한 스킬 이펙트와 '단죄의 크라켄', '공포의 수르트', '헬' 등 거대한 외형과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게임의 전체적인 인터페이스까지 담겨있다.

한편, '승천의 탑'은 올 여름 iOS 버전 출시를 시작으로 연내 안드로이드는 물론 해외시장에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박현철 대표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품질 저하 없이 게이머끼리 자유롭게 파티를 맺고 던전을 공략할 수 있는 파티 시스템은 '승천의 탑'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라 할 수 있다"며 "이 외에도 게임 내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승천의 탑 대표 이미지
승천의 탑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