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삼국히어로OL' 쓰리Go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히어로OL'에 '게임하Go, 워터파크가Go, 더위날리G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출석체크하고 개근상 받자', '군단전 성을 점령하면 보상이 와르르르',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자' 등 총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매일 출석체크하고 개근상 받자'는 8월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삼국히어로OL’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amgukherool)를 하루도 빠짐없이 방문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유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금화가 증정된다.

두 번째로 '군단전 성을 점령하면 보상이 와르르르'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영창성, 주제성, 장액성, 서평성 중 1곳을 점령 후 각 군단장이 점령한 NPC 성 지명과 군단명을 게임 내 고객센터로 보내면 군단원 모두에게 금전, 은전, 군공 3가지를 함께 받을 수 있는 보상코드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자'는 8월 1일부터 7일까지 게임 내 아이템을 충전한 게이머 중 충전 금액에 상관없이 총 30명을 선정해 스파&워터파크 이용권이 선물되는 이벤트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먼저 '삼국히어로OL'을 사랑해 주시는 게이머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는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를 맞이하는 '삼국히어로OL'의 게이머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한 것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히어로OL' 홈페이지(http://asgyx.ef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히어로 이벤트 배너
삼국히어로 이벤트 배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