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최고의 게임은? 한콘진, '7월·8월 이달의 우수게임' 공모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과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 / 이하 한콘진)은 오는 19일까지 '7월·8월 이달의 우수게임'을 접수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7월, 8월 이달의 우수게임 접수 부분은 일반게임(온라인·PC·아케이드·콘솔·보드게임) 오픈마켓게임(모바일·SNG) 기능성게임(교육·스포츠·의료·공공 등) 3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총 세 작품을 선정한다.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된 게임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수상업체는 게임분야 병역특례업체 선정사업에서 가산점(10/100점)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한콘진은 해당 업체를 대상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원하고, 오는 11월 개최되는 지스타B2C관에 전시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콘진이 선정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연 4회(3월, 6월, 8월, 10월)마다 선정되며 , 올해 상반기에는 '골프스타', '이사만루2013 KBO', '퍼즐삼국지', '활', '트리플래닛', 'K-POP 댄스 페스티벌' 등 총 6개의 게임이 선정된 바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홈페이지(bestgame.kocca.kr)와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kocca.kr) 및 콘텐츠종합지원센터(1566-111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콘진
한콘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