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20대 20의 대규모 전투 TCG '가디언배틀 for Kakao' 출시

조광민

포케라보(대표 마에다 유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TCG '가디언배틀 for Kakao'(이하 '가디언배틀')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가디언배틀'은 포케라보가 한국에 출시하는 세 번째 타이틀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버전이 동시에 출시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는 물론 티스토어에도 함께 출시됐다.

'가디언배틀'은 판타지 풍의 그래픽과 다양한 전략, 전술 뿐만이 아니라, 350장 이상의 카드가 4단계로 진화해 최대 1,400장이 넘는 다양한 카드, 최대 20대 20의 GvG 등이 핵심 콘텐츠로 기존의 TCG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대규모 배틀이 강점이다.

이 게임은 3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참여한 사전 등록 이벤트 뿐만 아니라 게임 내 인터페이스 개편, 유명 웹툰 작가 조석이 참여한 카드 일러스트 등 한국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작업이 이뤄졌다.

포케라보는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을 마친 게이머들에게 금일 사전 등록 코드를 발송할 예정이며, 특별히 과금을 하지 않더라도 조석 카드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금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출시기념 이벤트에를 통해 카카오톡 친구를 10명 이상 초대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고, 배틀 포인트의 개인순위가 높은 게이머를 대상으로 상품을 지급하는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선물한다.

포케라보의 한 관계자는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으며, 게이머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라며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 내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다운로드 부탁한다"고 말했다.

가디언배틀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가디언배틀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 포케라보 가디언배틀 가디언배틀forKakao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