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기능과 수학 능력을 단련하자! 한국 닌텐도, 신작 게임 2종 발매한다

한국 닌텐도는 자사의 게임기 닌텐도3DS 전용 게임 '초강력! 5분간의 집중력 트레이닝'과 '도라에몽 진구의 수학 대모험'을 오는 9월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먼저 오는 9월 5일 발매예정인 '초강력! 5분간의 집중력 트레이닝'은 지난 2007년 5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매일매일 DS 트레이닝'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의 감수를 맡은 카와시마 류타 박사가 게임에 직접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루 한 번 5분간의 강력한 트레이닝을 통해 뇌의 중요한 기능인 '워킹 메모리1'를 단련할 수 있으며, 연산 계산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지옥 계산' 등을 통해 실생활에 필요한 뇌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더불어 오는 9월 3일 발매 예정인 '도라에몽 진구의 수학 대모험'은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이 등장해 다양한 수학 문제를 풀 수 있는 게임이다.

게이머는 도라에몽과 함께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등의 계산 문제를 보고 적에게 표시되는 숫자 중에서 정답을 골라 재빨리 터치하거나 직접 숫자를 쓰며 공격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사칙연산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초강력! 5분간의 집중력 트레이닝'과 '도라에몽 진구의 수학 대모험'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39,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 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닌텐도
닌텐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