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샤 팬들 모두 모여라! 피파14, 바르셀로나와 독점 파트너십 체결

게임피아(대표 정종현)는 일렉트로닉아츠(이하 EA)와 F.C 바르셀로나(이하 바르셀로나)거 3년 간 독점 비디오게임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EA는 사비, 피케, 파브레가스, 이니에스타 등 17명의 바르셀로나 선수들의 3D 헤드 스캔본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EA의 인기 축구 게임 피파시리즈의 최신작 '피파14'에도 이를 적용시킬 예정이다.

EA 스포츠의 수석 부사장 겸 그룹의 총괄 책임자인 매트 빌비는 "세계적인 축구 클럽인 바르셀로나와 공식 클럽 파트너가 된 것은 EA 스포츠와 모든 팬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며, "우리는 앞으로 그들의 열정과 수많은 팬들 그리고 우리의 게임을 보다 긴밀히 활용하여 전세계적인 비디오게임을 만들겠다" 라고 전했다.

더불어 바르셀로나의 담당이사 조디 모익스도 "세계적인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EA 스포츠와 파트너가 되고, 글로벌 팬들과 보다 긴밀한 관계를 가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게임을 통해 우리의 선수들을 플레이하고 그들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14 홈페이지(www.easports.com/fif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파14
피파1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